고객서비스헌장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임·직원 일동은 공단이 관리·운영하는
모든 사업장에서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 1 첫째
    우리는 사업장의 불합리한 제도 및 관행을 개선하고 첨단 정보통신 환경에 부응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 둘째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 봉사하는 자세로 최고의 시설관리, 최상의 서비스, 최대의 편의제공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3 셋째
    우리의 실수나 불친절로 인해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을 경우 즉시 시정 및 개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4 넷째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5 다섯째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항상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이를 경영에 최대한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이 고객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고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