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비전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Mission - 고품질 시설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의 복리증진,
											Vision - vision 2025 군민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가치창조 공기업,
											핵심가치 - 고객(Local vilager) L / 공감(Empathy) E / 변화(Alteration) A / 계발(Dvelop) D	 / 군민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는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경영목표 - 고객만족도 최우수 / 안전사고 Zero / 경영평가 최우수 / 사업수지 연10% 개선,
											전략방향 - 고객행복을 위한 감동서비스 /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지속성장을 위한 ESG경영 / 고객신뢰를 위한 경영효율화,
											전략과제 - 고객 맞춤형 혁신서비스 제공 / 주민 경영참여 확대 / 동반성장 활동 강화 /시설 유지·관리체계 고도화 / 안전중심 경영체계 고도화 / 안전문화 확산 / 친환경 경영 강화 /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 / 투명한 지배구조 구축 / 사업·조직 최적화 / 인사운영 선진화 / 재무건전성 강화 Mission - 고품질 시설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의 복리증진,
											Vision - vision 2025 군민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가치창조 공기업,
											핵심가치 - 고객(Local vilager) L / 공감(Empathy) E / 변화(Alteration) A / 계발(Dvelop) D	 / 군민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는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경영목표 - 고객만족도 최우수 / 안전사고 Zero / 경영평가 최우수 / 사업수지 연10% 개선,
											전략방향 - 고객행복을 위한 감동서비스 /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지속성장을 위한 ESG경영 / 고객신뢰를 위한 경영효율화,
											전략과제 - 고객 맞춤형 혁신서비스 제공 / 주민 경영참여 확대 / 동반성장 활동 강화 /시설 유지·관리체계 고도화 / 안전중심 경영체계 고도화 / 안전문화 확산 / 친환경 경영 강화 /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 / 투명한 지배구조 구축 / 사업·조직 최적화 / 인사운영 선진화 / 재무건전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