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2022년

종합만족도

부산광역시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의 종합 만족도는 92.9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5.8점 높게,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1.7점 높게 나타남

단위 : 100점 만점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를 비교한 표입니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기장군도시관리공단 92.9 93.1 92.8 92.7 92.9 92.9
시설관리공사·공단 87.1 86.9 86.4 87.1 89.1 86.3
지방공기업 81.2 82.3 79.7 82.3 83.2 79.8

* 시설관리공사·공단 전체 : 96개 기관, 지방공기업 전체 : 381개 기관

사업별 점수 비교

부산광역시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의 사업별 종합만족도는 드림볼파크의 만족도가 95.5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남

단위 : 100점 만점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를 비교한 표입니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기장군도시관리공단 92.9 93.1 92.8 92.7 92.9 92.9
청소년수련관 95.1 95.0 94.9 95.4 95.1 95.2
문화예절학교 94.9 94.3 95.1 94.7 94.5 95.4
종합사회복지관 93.0 93.3 92.8 92.5 93.2 93.3
노인복지관(본관) 93.1 94.3 93.5 93.0 92.6 92.9
노인복지관(일광분관) 91.2 94.2 93.1 91.3 90.3 89.6
정관노인복지관 93.9 94.3 94.0 93.1 94 94.3
공영주차장 92.1 92.3 92.2 93.9 91.8 91.1
국민체육센터 86.0 85.5 86.7 84.8 87.8 85.5
기장생활체육센터 90.4 89.4 89.8 89.4 91.5 91.0
드림볼파크 95.5 95.6 95.6 95.6 95.2 95.6
장안천야구장 94.4 94.3 94.2 94.6 94.3 94.4
월드컵빌리지 93.8 95.3 92.8 92.6 93.6 95.0
철마체육시설 92.8 93.3 92.4 92.4 92.6 93.3